우리가족 먹거리는 다양함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우리 마켓에서!

31년째 한 장소운영 

최상의 품질의 식료품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

31년째 한 장소에서 시카고와 시카고 근교 시민들의 생활을 책임지고 있는 마켓이 있다. 바로 샴버그에 위치한 우리마켓이다. 시카고에서 가장 오래된 마켓인 우리 마켓은 지난 31년동안 같은 장소에서 같은 주인이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을 위한 행복 나눔의 중심지로 자리잡았다.  

생필품과 먹거리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이 고객들을 사로잡은 오래된 비법이다. 생선, 정육, 야채, 냉동식품, 스낵 뿐만 아니라 반찬 소포장, 한국 김치코너관도 보유하고 있어 신선함과 다양함을 모두 잡았다. 한식요리, 일본 카레와 어묵을 비롯한 다양한 아시안 식품과 함께, 건강식품, 갈비 세트 등 선물세트도 제공하고 있다.

고객만족을 위해 매장 내부 관리도 꾸준하게 실시하고 있다. 지난 해 내부 시설을 확장하는 등 시설을 보강하고 직원 안전 교육도 수시로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실질적인 상품 및 서비스 공급을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주기적인 신제품 소개, 선물세트 판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순수 한국산 강원도 고랭지 김치를 신상품으로 선보여 미주에서도 한국 본연의 김치를 맛볼 수 있게 하였다. 또한  햇감자, 단호박, 햇고구마와 함께 펭귄 캔 꽁치, 동원참치 3캔/4캔 세트, 자색 고구마 뻥튀기를 $0.89 ~ 9.99까지의 다양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그리고 50불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 1박스 $9.99, 솔뫼 광천김 $5.99, 그리고 우리마켓 만의 별미인 소막창구이를 $14.99에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우리마켓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상품은 바로 신선한 고기이다. 특히 이곳의 흑돼지 삼겹살과 목살은 특유의 품질과 맛을 보장하며 우리마켓의 가장 대표적인 상품이 되었다. 이렇게 훌륭한 품질의 돼지고기를 확보하게 된 데는 일평생 축산업에 종사한 이한준 사장의 노력이 숨어있다. 30여년 간 마트와 도축업을 현재까지도 병행하여 운영하며 최상의 품질의 돼지고기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고객들의 평가도 상당히 좋다. “한국 음식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아시아 음식을 접할 수 있어서 좋다”, “나는 이곳을 좋아한다”, “이들의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다”,”이 곳은 쇼핑을 위해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이다”와 같이 방문하는 고객들 마다 칭찬일색이다.

우리마켓의 대표 이한준 사장은 “‘우리 손님, 좋은 상품, 착한 가격’을 모토로 지역 주민에게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것이 가장 큰 기쁨”이라며 “우리마켓에서 생활 속 기쁨과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 사장은 오랜 기간 마트를 운영하면서 “한번 방문한 고객이 어린시절부터 성인이 된 후 가족을 구성하고서도 우리마켓을 찾아오는 단골이 되어가는 모습을 볼 때 가장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우리마켓은 주 7일 영업을 하며 영업시간은 월~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이다.

위치는 샴버그 골프로드와 살렘이 만나는 지점(1105 N Salem Dr, Schaumburg, IL 60194)에 있으며, 전화번호는 (847)885-8610 이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