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소속 한인 프로골퍼 John Lee와 함께하는 시카고 No.1 ‘윈터 골프 아카데미’

기초부터 심화 단계까지 세분화된 코스별로 각 4주 코스

골프라운지 프리미엄 스크린 타석 ‘스윙팡’ 통해 레슨

시카고의 한인 PGA Associate 존 리(John Lee) 프로가 윈터 시즌을 앞두고 골프 아카데미를 개설한다.

존 리 프로는 시카고 지역에서 두 명 밖에 없는 한인 PGA 소속 프로 중 한 명으로, 주니어 및 성인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맞이 실내 골프장에서 아카데미를 시작했다. 레슨은 기초부터 심화 단계까지 세분화된 코스별로 각 4주 동안 원하는 레벨에서 존 리 프로의 강습을 선택할 수 있다. 프라이빗 또는 세미-프라이빗 강습 또한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도 있다.

레슨은 나일스 골프밀 센터 내 골프라운지(317 Golf Mill Center)에서 진행되며, 골프라운지의 4채널 카메라 센서가 탑재된 프리미엄 스크린 타석 ‘스윙팡’을 통해 레슨이 이루어진다.

PGA Associate 존 리 프로와의 ‘윈터 골프 아카데미’ 관련 질문을 이어갔다. 내용은 하기와 같다.

Q1. 본인에 대한 소개

안녕하세요 John Lee 프로입니다. 저는 PGA Associate으로 현재 글렌뷰 파크 골프클럽  내 글렌브룩사우스(GBS) 홈필드에서 어시스턴트 티칭 프로로 3년째 활동하고 있습니다. 10년 이상의 골프 티칭 경력으로 현재도 많은 수강생을 가르치고 있으며, 한인 골퍼를 양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윈터 골프 아카데미’ 레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2. John Lee 프로가 진행하는 골프 아카데미의 장점은?

현재 시카고 지역에서 정식 PGA 멤버로 등록된 한인은 두 명 뿐입니다. PGA 멤버에 등록되기 위해서는 Level 1~3 까지의 테스트와 실력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야 하는 어려운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평균 5년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프로의 실력 뿐만 아니라 10년 이상의 티칭 경력을 통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골프 레슨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Q3. 레슨이 이루어지는 방식은?

레슨은 실외로 나가기 어려운 겨울 날씨를 고려해, 최신식 한국형 골프 타석 ‘스윙팡’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주니어 아카데미의 경우 기초부터 골퍼까지5단계로 세분화하여 실력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4주 과정이 끝난 후 향상된 실력에 따라 다음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인 아카데미는 비기너와 어드밴스드, 그리고 숏게임과 롱기스트 드라이브 클리닉의 총 4개 클래스를 운영합니다. 모든 클래스는 총원 7명으로 개인별 세심한 티칭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Q4. 이번 레슨을 주로 어떤 수강생들에게 추천하는지?

골프는 기초과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처음에 제대로 배우지 않는다면 나중에 바로잡기 더욱 어려워지며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어릴 때 제대로 된 레슨을 시작하면 더욱 좋으며, 성인이더라도 잘못된 골프 습관을 바로잡고 실력 향상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하이스쿨 진학을 앞둔 7~8학년의 학생들 중 학교 골프팀에 소속되고 싶은 학생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한인 PGA Associate 존 리 프로의 윈터 골프 아카데미는 11월부터 4월 말까지 운영한다. 이후 5월부터는 아웃도어에서 레슨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문의 : 847-722-2106, jlee6972@gmail.com

관련기사 :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실내 스크린 골프 ‘스윙팡 (Swing Pang)’, 드디어 시카고 상륙!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