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 더위 걱정은 이제 그만! 최신 장비로 정확하게 진단하는 히팅/쿨링 전문업체 ‘리페어 대디’

15년 메케닉 경력에 이론과 전문지식 더한 정확한 진단

시카고와 서버브 지역에 히팅/쿨링 서비스 본격 박차

[사진 : 리페어 대디 Johnnie Park 대표]

히팅/쿨링 전문업체 리페어 대디(Repair Daddy)가 정확한 진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카고와 서버브 지역에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

리페어 대디의 자니 박(Johnnie Park) 대표는 시카고 지역에서 약 15년간 메케닉으로 경력을 다져왔다. T-mobile cell tower 와 Samsung Appliance Repair 테크니션으로 경력을 쌓아온 박 대표는 히팅/쿨링 전문 업체 리페어 대디를 2022년 개업했다.

[사진 : Basic mandatory check-up]

박 대표는 메케닉으로서 오랜 경력과 더불어 HVAC 관련 이론적 원리와 전문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최근 학교에서 공부를 마쳤다. 그는 일리노이 전문직업학교 Chicago Professional Center 에서 공부를 마친 뒤, HVAC Technician Certification 을 취득했다. 또한 에어 컨디셔닝에 있어 냉매를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는 자격인 EPA Section 608 Certification 을 추가하며, 박 대표의 오랜 실무 경험에 전문지식을 더해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했다.

HVAC란 Heating, Ventilation, & Air Conditioning 의 약자로 공기조화기술이라고도 불린다. 난방, 환기, 냉방 즉 이들을 통합하여 실내 환경의 안락함을 위해 쓰이는 기술로, 열 및 유체 역학과 열 전달 관련 이론 습득을 필요로 한다고 박 대표는 설명했다.

[사진 : big noisy from furnese Repair]

리페어 대디는 타업체와의 차별성으로 ‘최신 장비를 이용한 정확한 진단’을 꼽는다. 단순 경험 또는 감각 만으로 내리는 진단이 아닌 데이터와 이론을 근거로 한 정확하고 투명한 진단을 실시한다. 모든 점검 내용은 고객들에게 명확하고 자세하게 설명하고, 필요한 부분만을 조치해 불필요한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다. 이러한 전문적인 점검은 오랜 경력에서 얻은 경험 뿐 아니라 학교 및 자격증을 취득하며 이론과 관련된 전문지식을 습득한 덕분이라고 박 대표는 말했다.

[사진 : No spark ignition]

리페어 대디는 히팅/쿨링 관련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냉장고 세탁기 등을 포함한 가전제품, 워터 히터 또한 수리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페어 대디는 오래된 시스템을 계속해서 사용 가능한지 정확한 진단을 내려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상황을 사전에 방지해준다. 특히, 오래된 히팅 시스템의 경우 일산화탄소(Carbon Monoxide) 발생 위험성을 감지하는 것에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일산화탄소란 냄새가 없는 독성을 가진 기체로 잘못된 히팅 시스템을 통해 발생 시 몇 분 안에 사람을 사망하게 할 수 있는 유독가스이다. 박 대표는 리페어 대디의 청소 및 점검, 유지보수를 통해 안전을 보장받고, 냉난방 시스템을 더욱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 : carbon monoxide check-up]

리페어 대디는 2022년 개업을 시작으로 올해 본격적인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다. 현재는 시카고와 서버브 지역 한인 고객들을 중점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인들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