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ern Tool + Equipment 서버브 첫 번째 매장 오픈

Northern Tool + Equipment  마운트 프로스펙츠에 서버브 첫 번째 매장 오픈

[사진 : 데일리 헤럴드] 

Northern Tool + Equipment 매장이 다음 달 마운트 프로스펙츠에 새롭게 문을 연다. 

미네소타 기반의 장비 체인이 시카고 서버브에서 문을 여는건 이번이 처음이다. 

미네소타에 본사를 둔 고품질 도구 및 장비 공급업체인 Northern Tool + Equipment가 다음 달에 마운트 프로스펙츠에 23,582제곱피트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 한다고 회사 관계자가 12일 (화) 발표했다.

마운트 프로스펙츠의 랜드길(201 W. Rand Road)에 위치한 이 매장은 시카고 서버브 지역에서 첫 번째 프랜차이즈 매장이 된다.  

가족 소유의 이 회사는 전국에 120개 이상의 매장을 갖고 있으며 시카고 지역에서 또다른 매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마운트 프로스펙츠 매장은 약 20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 된다.

이 매장에서는 Stihl, Milwaukee, DeWalt, Lincoln Electric 및 Honda를 비롯한 업계 최고의 도구와 장비, 발전기, 가스 및 전기 압력 세척기, 파워호스 및 US- 노스 스타 등을 판매 및 서비스 한다.

정식 오픈은 다음달로 예정하고 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