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스 요양원, 어르신들과 'Talent Show' 행사 열려

실내외 다양한 활동 준비

즐거운 행사로 신체활동 도와

나일스 요양원에서 6월 8일(화) 어르신들을 모시고 Talent Show를 열었다.

Talent Show 행사는 나일스 요양원에서 매년 진행하는 실내외 액티비티로서 어르신들이 함께 즐거운 활동을 즐기고 신체활동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 19 방역지침 아래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이 미니골프, 옥수수 백 넣기 게임, 그림 그리기 등의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었다. 정원에 물을 주고 꽃을 가꾸며 즐거워하는 어르신의 모습 또한 볼 수 있었다.

또한 서예, 자수, 뜨개질 등의 실내 활동도 준비되어 어르신들의 기호에 따라 활동을 즐길 수 있었다. 한곳에 모여 붓글씨를 쓰고 자수를 뜨며 즐거운 담소를 나누며 기뻐하는 모습이 보였다.

모든 활동에는 전문가 혹은 나일스 요양원 직원들이 옆에서 어르신들이 즐겁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함께 웃고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조현수 나일스 한국부 책임자는 “Talent Show는 일년에 한번 있는 가장 큰 행사로서, 어르신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야외 활동을 즐기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즐거워하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나일스 요양원 직원 모두 이 행사를 뿌듯해 한다”고 덧붙였다.

[Jay Koo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