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열의 부동산 가이드] 주택 소유는 재정적 혜택으로 가득합니다

주택 소유는 재정적 혜택으로 가득합니다.

교차로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동산 가이드 임종열 입니다.

 

최근 Fannie Mae 설문 조사에서 주택 소유의 재정적 혜택을 파악할수 있았습니다 ,

이는 최근 주택 시장에서 더 많은 바이어 의 수요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바이어 응답에 따르면 주택 소유의 4 가지 재정적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88 % – 은퇴를위한 더 나은 저축 기회

87 % – 최고의 투자 계획

85 % – 재정적으로 더 나아질 수있는 기회

85 % – 부를 축적 할 기회

설문 조사에 포함 된 주택 소유의 추가적인 재정적 이점은 전체적인 세금보고 상황이  좋고

계획한 예산 내에서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택 소유가 실제로 부를 쌓을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합니까?

누구나 주택 소유의 중요성에 대한 개개인의   요구가 있습니다.

 그러면  그러면  구체적으로 수치가 주택 소유로 금융 자산을 불리는가에 대해서 이야기드리면

 

지난 가을, 연방 준비 은행은 2019 년까지 최신 버전을 포함하여 3 년마다 실시되는 보고서 인 소비자 재정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그들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주택 소유가 분명한 재정적 혜택임을 확인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주택 소유자는 세입자보다 40 배 더 높은 순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택 소유자의 경우 $ 255,000, 세입자의 경우 $ 6,300).

 

주택 소유자와 세입자 간의 순자산 차이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지난 네 차례의 Fed 설문 조사 결과를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위의 그래프에는 2019 년까지의 데이터 만 포함되어 있지만 CoreLogic에 따르면 주택 소유주가 보유한 주식은 지난 12 개월 동안에 만 26,300 달러 증가했습니다. 이는 주택 소유주와 임차인의 순자산 차이가 작년보다 훨씬 더 넓어 졌음을 의미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순자산의 차이가 일반적으로 집주인이 세입자보다 더 많은 소득을 가지고 있으므로 더 많은 돈을 저축 할 수있는 능력 때문일 수 있다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irst American의 연구에 따르면 주택 소유자는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세입자보다 순자산이 더 큽니다.

 

조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택 소유에는 재정적 혜택이 가득합니다 

 사람들은 주택 소유자가 나이가 많다고 생각할 수 있으므로 순자산이 더 큰 것입니다.

그러나 하버드 대학교 주택 연구 공동 센터 보고서는 65 세 이상의 주택 소유자 및 세입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힙니다.

 

“자본을 쌓을 수있는 능력은 가계 자산 측면에서 주택 소유자를 세입자보다 훨씬 앞서게합니다.

 65 세 이상의 중간 소유자는 주택 자산이 $ 143,500이고 순자산이 $ 319,200입니다.

그에 비해 동년 세입자의 순자산은 6,700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65 세 이상의 주택 소유자는 세입자보다 47.6 배 더 많은 순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택구입에 관한  생각이 있으시면 지금이 바로 그때 입니다.

 

주중 주택 이자율현황

제롬파월장관의 월요일 인터뷰에서 금리는 올해말까지 기준듬리 인상이없다고 언급한영향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몰게지가 앞으로 떨어질 확률은 아주 낮지만 일단 상승세는 멈춘듯 합니다.

 

Conventional

30 yrs 3.375-3.625%

15 yrs 2.75-3.125%

FHA 30 yrs 3.25%-3.625%

Jumbo

30 yrs 3.375%-3.625%

15 yrs 3.125%-3.375%

건강하세요.

The Lim Hill Team -임 종열

주택 가격이 궁금하시면 제 웹싸이트에 주소만 넣어보세요

Johnlim.bairdwarn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