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사고팔고 칼럼
뉴스 신문보기 커뮤니티 TV보기 업소록

[임종열의 부동산 가이드]집을 팔까요 임대 할까요

[부동산 전문인 : 임종열]

교차로 애독자 여러분 안녕 하세요  부동산 가이드 임종열 입니다.

이사를 해야 하지만 팔 때인지 확신이 서지 않을 때 집을 임대하는 것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사를 해야 하는 많은 주택 소유자는 다음 주택을 살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을 확보하기 위해 현재 주택을 팔기로 결정합니다.

결국 임대 부동산을 소유하면 예측 가능한 장기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집주인 역할을 하는 데는 상당한 책임이 따르며 적지 않은 골칫거리가 있습니다.

다음은 자신에게 적합한 방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질문입니다. 

# 채를 소유할 여유가 있습니까?

먼저, (아마도) 구입하려는 새 집과 잠재적 임대를 위한 두 가지 모기지가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하십시오.

집을 오랫동안 소유했다면 잔금을 갚고 자유롭게 지낼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자산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모기지 담당자와 상담하셔서 임대 주택과 거주할 주택 모두에 대한 모기지 자격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임대 투자 수익에 대한 계산을 정확하게 하십시오.

임대료를 확인하고 실행 가능한 임차인 수요가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새 집에 대한 담보 대출을 충당하기 위해 임대 소득에 의존하고 있다면 이를 충당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렌트비를 빋을수  있어야 합니다.

결국, 임대에는 유지 관리, 수리 및 자산 관리(선택한 경우)와 같은 자체 비용이 따릅니다.

세입자가 없어 집이 비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잠재적인 세금 혜택도 고려해야 합니다.

"모기지 이자, 재산세, 운영비, 감가상각비, 수리비 등 감면할 수 있는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비용은 세금 감면입니다.

 또한 자산 관리, 변호사 및 청소 서비스를 포함하여 임대 운영과 관련된 수수료를 공제할 수 있습니다.

 "좋은 가격에 집을 구입했고 그 가치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면, 투자를  계속 유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최근에 집을 구입했고 클로징 비용, 양도세 및 기타 수수료와 같은 판매와 관련된 비용을 충당할 만큼 가치가 아직 충분히 증가하지 않은 경우 집을 유지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장기적 전망을 평가하기 위해 인근 지역의 비교 가능한 가치를 살펴보십시오.

트렌드가 떠오르는 로케이션인지 아니면 쇠퇴하는 로케인지인지 확인하십시오.

 미래를  완벽하게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평가는 해당 부동산의 시장 가치가 상승할지 하락할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회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주식 시장이나 기타 퇴직 수단과 같은 다른 곳에 투자하여 잠재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평가하십시오. 

# 임대를 효과적으로 감독할 있습니까?

 모든분들이 집주인이 되시는일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본인이 살고 있는 집과 렌트, 특히 장거리인 경우에 책임을 지는 데 따른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리고 집주인이 되기 전에 실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 카운티 및 주에서 임대와 관련된 라이센스 및 기타 법률에 대해  사전 조사가 필요합니다.

 # 직장 전근으로 집을 정리하는경우

직장이나 개인적인 이유로 이사하는 경우 가족이나 친구 근처에 있기 위해 어느 시점에 해당 지역으로 돌아갈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이 집이 본인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재정적 여건이 맞다면

언젠가는 돌아올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도록 집을 임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The Lim Hill Team – John Lim & Sooji Hill

시카고 ,일리노이, 케노샤 ,밀워키, 위스칸신

주택, 커머셜 빌딩 주위 판매 가격이 궁금하시면 바로 알려드립니다.

Johnlim.bairdwarner.com

배워드 앤 워너부동산 / 임종열 847-208-2340

배워드 앤 워너부동산 / 수지 힐 224-619-2150 

2731 Pfingsten Rd Glenview IL 60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