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식으로 행복하게…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킹 포’

시카고 지역에 ‘정통’ 쌀국수 'King Pho'

좋은 재료로 다양하고 건강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

[사진 : King Pho 시카고 본점 외부]

쌀국수(Pho)를 비롯한 베트남 음식은 미국에서 아시안 뿐 아닌 현지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굳건한 위치를 지키고 있다. 낮은 칼로리와 담백한 맛, 건강한 음식을 찾는 많은 사람들이 아침, 점심, 저녁으로 베트남 음식 전문점을 찾고 있다.

[사진 : King Pho 시카고 본점 내부]

시카고 북부 Devon Ave.에 본점과 팔레타인, 리버티빌, 노릿지에 지점을 둔 ‘킹 포(King Pho)’는 시카고 지역에 ‘정통’ 베트남 음식을 가져다 주고 있다. 이곳의 사장이자 주방을 책임지는 David Nguyen 셰프는 30년 넘는 경력으로 베트남 음식 전문점을 운영하며,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건강한 음식을 위해 모든 메뉴에 신선하고 질 좋은 재료 만을 사용한다. 킹 포의 쌀국수는 질좋은 고기와 계피, 아니스 스타 등의 각종 향신료를 사용해 5시간 이상 조리하여 맛있는 육수를 완성한다.

쌀국수 이외에도 애피타이져, 반미, 샌드위치와 베트남 음료 등 수많은 종류의 베트남 음식을 맛볼 수도 있다. 모든 음식은 데이빗 셰프의 손을 거쳐 완성된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로 에그롤, 팟 스티커(만두), 크랩 퍼프 등이 있다. 바삭한 달걀 오믈렛에 야채와 돼지고기, 새우를 곁들인 ‘반쉐오(Bahn Xeo)’, 밥과 야채, 고기를 선택해 소세지를 얹는 ‘클레이팟 볶음밥’ 또한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인기메뉴이다.

킹 포는 다양한 차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현지인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보바 티 메뉴를 직접 제작하여 제공한다. 차이 티와 밀크 티, 베트남 커피, 타피오카가 들어간 스무디 등이 있다.

반조리되어 집에서 조리해 킹 포 매장에서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제품 또한 판매해 많은 TOGO 방문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포레스트 글렌 지역에 위치한 시카고 본점을 포함해 모든 킹 포 지점은 편리한 주차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사진 :  King Pho 소유주 David Nguyen 셰프]

David Nguyen 셰프는 “아직까지는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킹 포를 알리고 소개하고 싶다”며 “특히 건강한 식품에 대해 관심이 많은 한국인들에게 킹 포의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킹 포 홈페이지 : https://kingphorestaurant.com/

주소 -

운영시간 : ~,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