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마트 ‘한아름 고국통신 2021 추석 프로모션’ 진행

9월 21일 추석맞이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의 “한아름 고국통신” 서비스가 9월 21일 추석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고객 맞이 준비를 시작했다.

최대 30%로 대폭 할인된 선물세트 400여 가지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으며, 이밖에도 사은품 증정 및 고객 리뷰 이벤트도 진행 된다.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하여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진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매년 폭발적 인기를 얻었다. 올해는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2년 연속 대통령상을 수상한 녹색 한우선물세트, 최상급 LA 갈비, 영광 법성포 굴비가 대표적 행사 상품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고급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의 간편식,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망고 세트와 메론 세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판매와 동시에 다양한 고객감사 행사도 진행한다. 온라인 사전 예약 시 추가 5%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주문의 경우, H 마트 매장에서 $150(달러) 이상 주문 시, 경기미 15LB 한 포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더불어, H 마트 온라인에서는 고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 리뷰 10개를 선정해 총 $200 의 온라인 쇼핑 적립금이 지급되며, (1등 $50, 2등 $30, 3등 $10) 해당 적립금은 온라인 고국통신에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H 마트 공식 홈페이지(https://gift.hmart.com/)를 방문하면 된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영업일을 기준으로 수도권 평균 3일, 비수도권 3~4일, 제주 및 산간 지역은 약 5일 정도가 소요되어, 연휴 전 안전한 배송을 위해 9월 10일까지 주문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주문은 H 마트 웹사이트(https://gift.hmart.com/)와 TOLL FREE 전화(1-800-648-0980), 혹은 H 마트 일리노이 나일스 매장에서 가능하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