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교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이든밸리 건강마을’

가장 추천하는 제품에 ‘후코이단’과 ‘선삼정’

13년간 같은 자리에서 교민들의 건강 책임

[이든밸리 건강마을 입구]

‘이든밸리 건강마을(대표 수 신)’은 나일스 아씨플라자 내에 위치한 건강 식품점이다. 수 신 대표는 건강을 염려하는 고객들과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자연과 가장 가까운 재료들로 만들어진 식품들을 엄선해 제공하고 있다. 지난 13년간 같은 자리에서 시카고 교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중이다.

이든밸리 건강마을은 고려홍삼농축액, 백세홍삼, 강화홍삼, 천재명홍삼, 오미자, 배즙, 녹용, 볶은 곡식, 선식 등 다양한 유기농 건강식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든밸리 건강마을의 신 대표가 판매하는 가장 자랑하는 제품으로는 ‘후코이단’과 ‘선삼정’을 꼽았다.

신 대표의 설명을 통해 먼저 후코이단에 대한 소개와 효능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AHCC' 와 '3-PLUS']

후코이단이란 다시마, 미역과 같은 갈조류에 함유된 끈적한 점액질에 미량 함유된 수용성 식이섬유다. 갈조류의 점액질에 0.3~0.5% 정도의 소량만 함유되어 있는 후코이단은 인체에 유익한 효능들이 보고되고 있으며,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부분은 바로 ‘항암작용’이다. 후코이단은 암세포를 자살로 이끌어 전이를 예방하고, 간기능 활성화를 통한 해독력을 증강시켜 빠른 시간에 체내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다고 한다.

신 대표는 후코이단은 고함유된 제품일 수록 높은 효능을 보이는데 건강마을에서는 고함유 고순도를 자랑하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을 취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 종류로는 간겅강 및 AHCC 시너지를 효과를 자랑하는 ‘AHCC 후코이단’과 후코이단 본연의 기능으로 고햠량을 함유한 ‘3-PLUS 후코이단’의 두가지 종류의 제품을 건강마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생 사이언스 선삼정 '골드'와 '클래식' 제품]

이든밸리 건강마을 신 대표가 두번째로 소개한 제품은 선삼정이었다. 진생 사이언스 제조사 제품의 선삼정은 특수가공을 통해 항암, 항산화 효과가 홍삼보다 100배, 산삼보다 10배 뛰어난 활성신물질을 추출해 낸 제품이다. 선삼의 효능으로는 항암 및 항산화 효과가 탁월해 암세포 성장 억제 효과가 크며, 암세포를 스스로 사멸하도록 유도해준다. 또한 항산화 과정을 통해 신진대사과정에서 생성되는 과산화물을 제거해 피로와 노화를 방지해주기도 한다.  이 밖에도 선삼은 치매치료 및 예방효과에도 뛰어나며, 혈액순환 개선에 좋다고 신 대표는 강조했다.

서울대학교 약학대학과 제일제당(현 CJ) 연구팀이 함께 6여년 간 연구 끝에 개발에 성공한 선삼은 현재 항암제로서 전문의약품으로 출시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인터뷰 중인 수 신 대표]

이든밸리 건강마을 신 대표는 2008년 나일스 아씨마켓에 오픈한 건강마을을 통해 13년간 한인들의 신뢰와 인지도를 쌓아왔다. 자주 찾는 손님으로는 연세가 많으신 분들 뿐 아니라 이민 1.5세 혹은 2세들 또한 부모님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자주 찾는다고 한다. 신 대표는 오랜 기간 한 자리에서 운영한 덕에 단골 손님이 많다고 전했다.

신 대표는 “연세가 들며 면역력이 약해진 많은 교민들에게 언제든지 이든밸리 건강마을을 찾아와 제품을 소개받고 상담받기를 바란다”며, “가장 엄선된 제품을 통해 교민들의 건강과 면역력을 책임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든밸리 건강마을 내부]

문의 : 847-965-8804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