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스톤길에 위치한 'Delicious Pho!' 고객의 입맛을 맛있고 즐겁게! 베트남 음식이 생각날 땐?

엘스톤길 I-94 옆 Market Mix 몰에 위치

‘제대로 우려낸 국물’ 시식평

[사진 : 딜리셔스 포의 깔끔한 식당 외부]

‘딜리셔스 포(Delicious Pho)’, 상호명 그대로 가히 환상적인 맛의 맛있는 쌀국수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엘스톤길에 위치한 딜리셔스 포의 쌀국수는 진한 소고기 국물맛은 물론이며, 한식 갈비탕을 연상시킬 정도의 다양하고 풍부한 소고기 맛을 낸다. 특히 깨끗하게 손질된 소고기와 내장이 훌륭한 음식 맛을 보장하는 딜리셔스 포 만의 요리 비책이다.

딜리셔스 포를 맛본 이들은 ‘제대로 우려낸 국물’이라는 평을 내어 놓았으며, ‘쌀국수를 음미하는 내내 탄성을 자아낼 수 있었다’고 전한다. 필자 역시 ‘기본적인 쌀국수 맛이 탁월하여 다른 음식들 역시 기대하게 되는 곳’이라는 음식평에 전적으로 동의할 수 있었다. 딜리셔스 포 대표는 “딜리셔스 포 쌀국수는 MSG를 넣지 않고 좋은 고기와 신선한 재료, 천연 조미료 만을 통해서 우려내는 육수가 최고의 비밀 병기다”고 자부했다. 

[사진 : 딜리셔스 포 쌀국수(왼쪽)와 goi cuon]

쌀국수를 맛보기 전, 먼저 서빙된 스프링 롤부터 딜리셔스 포 쌀국수의 엄청난 맛을 예견할 수 있다. 잘 말아져 이쁘게 플레이팅 된 스프링롤은 땅콩 가루와 야채가 곁들어진 소스를 찍어 한입에 넣는 순간 이 곳 딜리셔스 포의 쌀국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었다. 

딜리셔스 포에서는 보바 티를 포함한 각종 음료 메뉴 또한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보바와 버블티는 현재 대만에서 직접 수입해 음료를 직접 제작하여 고객들에게 제공 중이다.

[사진 : 딜리셔스 포 음료 메뉴(오른쪽 보바티)]

또한, 딜리셔스 포는 비건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다. 육류를 먹지 않는 고객들은 비건 에그 또는 두부 롤, 비건 에그 완탕 스프, 두부 야채 볶음밥 등 다양한 비건 메뉴를 딜리셔스 포에서 즐길 수 있다. 고객의 요청사항에 따라 맞춤식 비건 메뉴를 제공하기도 한다.

딜리셔스 포는 최근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베트남 음식의 깔끔함과 신선함의 이미지로 고객들의 기대를 완벽하게 충족시켜 주고 있다. 새롭게 생긴 몰에 오픈한 만큼 가게 외관과 내부, 깔끔하고 정갈하게 펼쳐진 음식 플레이팅에서 깨끗하고 위생관리에 철저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사진 : 딜리셔스 포의 다양한 메뉴]

딜리셔스 포는 뛰어난 음식맛 뿐 아니라 시카고 또는 서버브 지역의 접근성 또한 매우 좋다. 알바니 파크 인근 I-94 옆 새롭게 생긴 Market Mix 몰에 위치해 있다. I-90, I-94 두 고속도로에서 진출해 곧 바로 딜리셔스 포에 도착할 수 있다. 시카고 지역임에도 주차시설 또한 충분하다. 딜리셔스 포를 맛본 후 쇼핑 및 시장을 보고 가도 좋다.

새롭게 오픈한 몰에 새로 오픈한 딜리셔스 포는 아직 한인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맛집이다. 모든 사람들, 특히 한국인이 좋아할 만한 맛을 자랑하는 딜리셔스 포의 정통 베트남 음식은 한국인들의 입소문을 타며 많은 한인 방문객이 드나들 것이 예상된다.

주소 : 5033 N Elston Ave Unit 143, Chicago, IL 60630

운영시간 : 일~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전화번호 : (773) 302-1672

[Jay Koo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