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와 함께하는 '충만치킨 썸머 이벤트' 당첨자 발표

고객들의 솔직한 생각과 후기, 댓글로 남겨

"이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피드백 받는 충만치킨 인상적"

시카고 한인 사회서 최대 발행부수, 최대 광고주를 보유한 교차로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충만치킨과 함께 진행한 여름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교차로 홈페이지 구독자들의 관련 이벤트 댓글을 통해 추첨됐으며 총 18마리의 치킨을 8명의 당첨자에게 쿠폰 형식으로 나눠주는 방식이다.  

1등 당첨 구독자, "11살 된 딸이 너무 좋아해"

치킨 10마리에 당첨된 구독자는 교차로 홈페이지 (kyocharoworld.com) 아이디 ‘hanayoung’ 사용자로 이번 이벤트에 충만 치킨은 자부심입니다.”라는 글로 참여했다. hanayoung 구독자는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다. 11살 된 딸이 너무 좋아해 자주 주문한다. 충만치킨의 무한 가능성과 경쟁력을 믿는다."고 글을 남겼다.

"다른 치킨집보다 덜 느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충만치킨"

5마리에 당첨된 아이디 pineapple2021 구독자는, “오로라 지점과 글렌뷰 지점에 방문해 여러 메뉴를 맛있게 먹었다. 이런 이벤트로 고객들의 피드백을 받는 점이 인상적이다.”고 전했다. 또 다른 5마리 당첨자인 아이디 Ikwon0813 구독자는, “유명하다는 치킨집을 모두 다녀봤지만 충만치킨이 최고다. 주로 갈릭소이치킨을 주문하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맵지 않아 온 가족이 즐기는 메뉴다. 서빙하는 청년들의 열정적인 일하는 모습에 에너지까지 느낀다.”고 전했다. 치킨 2마리에 당첨된 아이디 softjsh2 구독자는, “직원들이 친절해서 항상 기분 좋게 주문했다. 다른 치킨집보다 덜 느끼하고 술안주로 먹기도 너무 좋다.”고 전했다.

"타주 손님, 외국인 친구들도 좋아해"

신메뉴 추천 댓글도 이어져

이 외에도 구독자들은 댓글을 통해, "종류가 많고 소스가 맛있다", "분위기가 좋고 신선한 치킨 느낌이다.", "시누이가 보스톤에서 오면 반드시 충만치킨을 먼저 찾는다", "외국인 친구들도 데려가면 너무 좋아한다" 등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전했다. 또한 "떡볶이나 골뱅이 소면같은 메뉴가 있었으면 좋겟다", "충만치킨에서 돈까스를 하면 맛있을것 같다" 등의 신메뉴 개발을 제시한 구독자들도 있었다.

이번 이벤트에 댓글을 통해 교차로 홈페이지 구독자들은 충만치킨의 맛 평가와 새로운 메뉴 개발 및 사업 아이디어 등도 제시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적극적인 의사를 표현했다.  

한편 충만치킨은 글렌뷰 ( 9850 N Milwaukee Ave), 오로라 (4334 E New York St Unit 110), 링컨우드( 3333 w Touhy ave Unit VC10) 3곳에서 높은 평점을 유지하며 영업 중이며 각 매장에서는 15가지 맛의 치킨과 햄버거, 치밥(CHI-BOP), 그리고 각종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벤트 당첨자들은 kyocharoevent@gmail.com로 문의를 통해 상세한 쿠폰 수령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1 hanayoung

2 pineapple2021
    lkwon0813

3 softjsh2@gmail.com
    toy5367
    prian20

4 haru282
    ddong7274
     likedislike
     Noumul

[대니 김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