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박스’가 만든 디자인 쇼핑몰… 네이퍼빌 H마트에 일리노이 1호점 오픈

아트박스 일리노이 1호점 네이퍼빌 H마트에 오픈

한국의 아트박스 매장을 그대로

한국의 인기 팬시(Fancy)용품 전문업체 ‘아트박스’가 H마트 네이퍼빌 지점에 일리노이 1호점을 16일(금) 공식 오픈했다.

아트박스는 볼펜, 공책, 필통 등의 문구류부터 텀블러, 휴대폰 케이스, 포장박스, 인형, 저금통 등 생활용품과 집안을 꾸밀 수 있는 소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판매한다. 모든 물품에 아트박스만의 새롭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입히며, 아트박스가 선사하는 작은 행복들이 구매자의 오늘을 풍요롭게 해준다.

아트박스 네이퍼빌 지점은 한국의 아트박스 매장을 그대로 가져왔다. 모든 제품은 한국에서 직접 가져온 제품들이며, 미국 마켓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한국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아트박스는 캐릭터 사업 또한 함께하고 있다. 갈라파고스 프렌즈로 알려진 아트박스 마스코트 캐릭터는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아트박스의 판매 제품으로 출시 및 판매하고 있다.

네이퍼빌 H마트는 최근 매장 리모델링을 완료하며 젊은 감각으로 다양한 국적의 쇼핑객들이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일리노이 최초로 마켓에 아트박스 매장을 추가하며, 젊고 다양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방문 및 네이퍼빌 지역의 대규모 쇼핑센터 형성에 주도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한편, H마트 네이퍼빌 지점 푸드코트는 신중한 입점 업체 선정을 통해 한국인 뿐 아니라 외국인들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 한식, 중식, 일식 뿐 아니라 BBQ 치킨과 파리바게트를 푸드코트에서 즐길 수 있다. 지난 6월에는 일리노이주 1호점 ‘공차’ 매장이 오픈하며 라인업을 추가했다.

주소 : 1295 E Ogden Ave, Naperville, IL 60563

전화번호 : 630-778-9800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