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대쉬캠 브랜드 ‘THINKWARE’ 공식 대리점 시카고 지역에 런칭!

일리노이 첫 번째 공식 대리점 ‘Doro Ave’

대화보다 정확한 영상 증거물 역할

글로벌 대쉬캠 브랜드 ‘THINKWARE’의 일리노이 첫 번째 공식 대리점 ‘Doro Ave(도로 에비뉴)’가 시카고 지역에 전격 서비스를 런칭했다.

THINKWARE는 한국에서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유명한 대쉬캠 전문 브랜드 ‘아이나비’의 글로벌 브랜드이다.

이제 알링턴 하이츠에 위치한 THINKWARE 공식 전문샵 Doro Ave를 통해 시카고 지역에서도 THINKWARE의 최신 대쉬캠 제품에 대한 상담, 구매 및 설치 가능해졌다.

대쉬캠이 필요한 가장 큰 이유로는 ‘대화보다 정확한 영상 증거물 역할’이 꼽힌다. THINKWARE 대쉬캠은 차량 운행 중 고화질의 전후방 카메라를 통해 영상을 녹화하며, 사고 발생 시 대화보다 중요한 영상 증거물을 확보한다. 또한 App을 통해 현장에서 빠르게 영상 확인, 저장, 전달이 가능하며, GPS 기능을 통해 정확한 사고지점과 속도 등의 확인이 가능해 사고 처리 과정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해준다.

또한, THINKWARE 대쉬캠의 Safety Camera 알림 기능을 통해 Red light 또는 Speed 단속 카메라의 위치를 운행 중 사전에 알려주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주차 시에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주차모드 또한 지원한다.

무엇보다, 일리노이에서 최초로 공식 대리점을 런칭한 Doro Ave는 시카고 지역에서 THINKWARE 제품 상담, 구매, 설치까지 고객과 소통 가능한 Customer Service를 자랑한다.

[사진 : Q800PRO 제품, Thinkware 홈페이지]

Doro Ave 측은 대쉬캠 제품을 구매하는 손님들의 주요 유형으로 사고 경험 후 장착하시는 손님들 제품문의 후 장시간 고민하다 사고 경험 후 장착하시는 손님들 새차구입 후 미리 대비하기 위해 장착하시는 손님들 온라인에서 저가 제품 구입 후 직접 설치해 사용 중, 사고 후 제품의 문제점을 인지하고 제품 교체하시는 손님들 사고 경험은 없지만 대비하기 위해 장착하시는 손님들을 꼽았다. 

Doro Ave의 대표는 “아직은 사고를 경험하시고 사고 처리 과정에서 증거확보의 중요성을 느끼시고 오시는 손님들이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중에서도 장시간 고민하시다 사고 경험 후 전문샵을 통해 대쉬캠을 장착하시는 손님의 경우가 가장 안타까운 상황”이라며, “미리 대비하실 수 있으셨던 손님들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대쉬캠은 무조건 고사양의 제품을 이용하기 보다는 사용자의 운전 유형에 따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THINKWARE 대쉬캠 전문 공식 대리점인 Doro Ave를 통해 대쉬캠 전문브랜드의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 제품을 안정적으로 설치할 수 있다.

Doro Ave 대표는 “사고라는 것은 미리 예측할 수는 없다. 하지만 사고처리 과정 중 비정상적 상황으로 인해 발생하는 정신적 고통만큼은 미리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hinkware 직영점 Doro Ave (도로에비뉴) 

주소 : 1925 S Arlington Heights Rd #2, Arlington Heights, IL 60005

상담문의 : 630-479-5012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