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 Xich Lo’ 엘크 그로브 빌리지 지점 신규 오픈… 대형 파티룸 완비까지

시카고에서 맛볼 수 있는 최고의 베트남식 퓨전 레스토랑 포 씨클로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형 파티룸 완비

[사진 : 포 씨클로 레스토랑 외부전경]

아시안 퓨전 베트남 쌀국수 레스토랑 ‘Pho Xich Lo(포 씨클로)’ 가 엘크 그로브 빌리지 지역에 신규 그랜드 오픈했다.

지난 4월 제네바 시티에 1호점을 오픈한 Pho Xich Lo(대표 Nguyen Pham)는 지난 7월 한인들이 접근하기 좋은 엘크 그로브 빌리지 지역에 2호점을 열었으며, 로젤 지역에 3호점 오픈을 준비 중이다.

상호명에 포함된 Xich Lo라는 단어는 베트남어로 자전거, 주로 세바퀴가 달린 인력거를 의미한다. 베트남을 상징하는 Xich Lo를 상호명으로 내세우며, 베트남을 대표하는 최상의 음식을 시카고 지역에 소개하고 있다.

[사진 : 포 씨클로 쌀국수와 스프링롤]

Pho Xich Lo에서는 진한 소고기 국물을 자랑하는 쌀국수와 신선한 재료의 스프링롤과 에그롤, 크랩 랑군 등의 애피타이져를 즐길 수 있다. 쌀국수와 반미 등 베트남 메인 음식 뿐 아니라 스시 부리또, 라멘, 볶음밥 등의 아시안 퓨전음식 또한 함께한다. 메인 음식과 함께 할 수 있는 각종 칵테일과 보바 테라피 등 음료 메뉴 또한 완비하고 있다. 완벽한 메뉴 라인업을 구성해 미국 현지인들의 입소문을 타며 많은 단골 고객들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사진 : 포 씨클로의 다양한 아시안 퓨전 메뉴]

Pho Xich Lo 2호점 엘크 그로브 빌리지 지점의 주요 특징 중 하나로는 대형 ‘파티룸 렌탈’이 꼽힌다.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저녁 시간에 제공하는 3500 sqft 규모의 파티룸에는 최대 100명까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 또한 갖추고 있다. 파티룸 예약 시 이용객들은 각자 음식과 음료를 준비해 즐길 수 있으며, Pho Xich Lo에서 케이터링 주문 시 20%의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Nguyen Pham 대표는 현재까지 파티룸의 주요 이용 고객으로는 파티 문화를 즐기는 라오스, 태국, 멕시코 출신 고객들이라고 말했다. 어느 나라보다 파티 문화를 즐기는 많은 한국인들에게도 Pho Xich Lo의 대형 파티룸을 소개해, 한국인의 흥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파티룸 렌탈 : 금요일 $590, 토요일 $650, 일요일 $550)

[사진 : 제네바 1호점 오픈 당시, 두번째 사진 제네바 시티 시장(왼쪽)과 Nguyen Pham 대표]

Pho Xich Lo 1호점 제네바 시티 지점에는 매주 일요일 런치 뷔페 바를 운영한다. 인당 $21.99의 가격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쌀국수를 포함한 이곳 음식점의 모든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사진 : 제네바 1호점 외부 전경과 내부]

Pho Xich Lo의 Nguyen Pham 대표는 지난 2010년 미국 플로리다로 이민와 플로리다에 ‘Pho Street’라는 베트남 레스토랑을 운영해 왔다. 플로리다 음식점을 현재까지도 소유주로 운영하고 있는 Pham 대표는 2년 전 결혼과 함께 일리노이로 이주했으며, 그동안 레스토랑을 운영해왔던 경험을 살려 시카고 지역에도 Pho Xich Lo의 건강하고 깔끔한 베트남 요리의 맛을 전파해 나갈 예정이다.

주소 : 

  • 제네바 1호점 - 503S Third St Geneva
  • 엘크 그로브 빌리지 2호점 - 1090 Landmeier Rd, Elk Grove Village
  • 로젤 3호점(Coming Soon) - 610 Irving Park, Roselle Village

홈페이지 :

[Jay Koo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