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열의 부동산 가이드] 더 많은 젊은이들이 주택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젊은이들이 주택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교차로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동산 가이드 임종열 입니다. 

젊은 세대는 주택 소유에 관심이 없다는 일반적인 오해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밀레니얼 세대가 첫 주택 구입을 미루고 있다고 생각 하시기도 합니다.. 

First American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Odeta Kushi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택 소유와 관련된 특정 이정표를 연기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통상적으로 밀레니얼 세대는 교육을 더 받기 위해 결혼과 자녀 출산을 포함해 첫 주택 구입과 관련된 중요한 생활 방식 선택을 뒤로 연기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것은 밀레니얼 세대가 이전 세대보다 뒤쳐져 있음을 보여주는 주택 소유 비율의 세대 간  비교에서 분명합니다.”

 따라서 일부 밀레니얼 세대가 삶의 다른 일에 집중하기 위해 주택 소유를 기다렸다는 것은 부분적으로 사실입니다. 이는 특정 주택 시장 동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NAR(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의 데이터에 따르면 첫 주택 구입자의 평균 연령은 지난 40년보다 오늘날 더 높습니다.

아래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오늘날 주택 구입자들은 1980년대와 1990년대 초반보다 평균 4년 늦게 첫 주택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젊은이들이 주택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가 훗날 특정 이정표에 도달한다고 해서 주택 소유자가 되는 데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 미국 인구조사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와 기타 젊은 주택 구매자의 주택 소유 비율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많은 젊은이들이 주택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위의 그래프에서 알 수 있듯이 밀레니얼 세대가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입하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젊은 세대가 집을 사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믿음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역사상 가장 큰 인구통계학적 집단이 생애주기의 가계 형성 및 주택 구매 피크 단계를 거치고 있기 때문에  젊은 층의 구매수요가 매우 강력합니다."

". . . 젊은 세대(밀레니얼 세대!)가 주택 소유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가장 큰 인구분포인 밀레니얼 세대가 주택 구입 연령에 도달함에 따라  주택시장에 대한 밀레니얼의 영향력은 커지고 있으며 Z세대도 크게 뒤처지지 않습니다.

이 같은 현상은 젊은 세대가 향후 몇 년 동안 주택 시장의 수요를 계속 주도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본인이 젊은 세대이시고 주택 구입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귀하는 혼자가 아닙니다.

귀하의 많은 동료들도 주택 소유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오늘 가까운 이중 언어 가능한 한인 부동산 전문인과 연락하셔서 주택 구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논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The Lim Hill Team -임 종열

주택 가격이 궁금하시면 제 웹싸이트에 주소만 넣어보세요

Johnlim.bairdwarn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