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을 한울종합복지관 온라인 펀드레이징 행사에 초대합니다! 

여러분을 한울종합복지관 온라인 펀드레이징 행사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을 한울종합복지관 온라인 펀드레이징 행사에 초대합니다! 

한울을 대표했던 효사랑 큰잔치와 연례기금마련 만찬과 같은 행사들을 올해도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특별한 온라인 후원 행사가 5월 15일에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의 제목인 “Did you Eat?” 은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하는 서로의 안부를 묻는 인사로 상대방을 걱정하고, 배려하고 또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한국인의 정서가 담겨있습니다. 한울은 펜데믹으로 인해 사회적으로 고립되어 있는 우리의 어르신들에게 코비드동안 식사제공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함을 소외된 어르신들을 돕고 있습니다. 

이번 온라인 행사를 통해 한울과 한인 2세 쉐프 베벌리 김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하고, 특별히 쉐프 베벌리 김의 “랍스터 순두부찌개” 요리시범을 보실 수 있으며 집에서 직접 요리에 도전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라이브 랍스터가 포함된 밀키트를 미리 주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행사 후원자 모든 분들에게 쉐프 베벌리 김의 식당 기프트 카드 포함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행사 등록은 https://bit.ly/3dKbxAT 에서 하시거나 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과

한울 홈페이지 https://hanulusa.org/virtual-fundraiser/ 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