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출범 5 주년 기념, ‘신규 비즈니스 체킹 계좌 $500 캐쉬 보너스’ 행사 연장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8월 1일 출범 5주년을 맞이해, 신규 비즈니스 체킹 계좌 $500 캐쉬 보너스 행사를 연장한다. 6월부터 시행해온 신규 체킹 계좌 $500 캐쉬 보너스 행사가 폭발적인 반응으로 단기간 내에 신청이 마감되었으나, 뱅크오브호프는 출범 5주년을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비즈니스 체킹 계좌의 캐쉬 보너스 혜택을 9월 30일까지 이어간다.

대상은 현재 뱅크오브호프의 비즈니스 체킹 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 또는 기존 고객으로, $500 의 캐쉬 보너스와 체크북 주문시 사용가능한 $50 크레딧을 받기 위해서는, 지점을 방문해 신규 예치금(기존에 뱅크오브호프에 예치되지 않은 자금)으로 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개설해야 하며, 계좌 개설일로부터 첫 4개월간 평균 잔고를 최소 $20,000 이상으로 유지해야 한다. 또한 계좌 개설일로부터 90일 이내에 다음의 ‘네 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1) 데빗 카드를 신청하고 적어도 1회 이상, 구매 결제를 하거나 ATM 에서 입금/출금

2) 비즈니스 온라인 뱅킹에 등록

3) 계좌 등록 후 e-스테이트먼트 신청

4) 뱅크오브호프 온라인 빌 페이(Bill Pay)를 이용해 청구서 결제/ACH 데빗 결제, 또는 ACH 크레딧 입금

 

뱅크오브호프는 전 지점에 신청 즉시 데빗카드를 바로 발급 받을 수 있는 ‘인스턴트 데빗카드 발행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온라인 뱅킹을 등록해 e-스테이트먼트 및 온라인 빌 페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하고 수월하게 해당 요건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단,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체킹 계좌를 해지한 후 개설한 체킹 계좌는 프로모션 대상이 아니다. 캐쉬 보너스는 계좌 당 1 회로 제한한다.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https://www.bankofhope.com/ko/contact-us/appointment-request 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지점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뱅크오브호프 리테일 전략 부서 제임스 리 부행장은 “6월 1일 시작한 개인 및 비즈니스 체킹 오픈시 $500 캐쉬 보너스 증정 프로모션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당초 달성하는 데 약 4 개월 걸릴 것으로 예상한 목표치를 단 6 주만에 이룰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뱅크오브호프 출범 5 주년을 맞이하여 축하와 감사의 의미로, 비즈니스 체킹 계좌의 오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같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롭게 뱅크오브호프 고객이 되는 분들이, $500 의 캐쉬 보너스 뿐 아니라 전 지점에서 발급 가능한 인스턴트 데빗카드, 스몰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디파짓, 머천트 및 페이롤 서비스와 리모트 디파짓을 포함한 TMS 상품 등 주류 은행에 버금가는 뱅크오브호프의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도 함께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