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서의 건강한 Body Line 프로젝트] '옆태운동': *오블리크 크런치*

[시카고 교차로+데일리투데이]는 한국의 인터넷 종합 일간신문인 데일리투데이(dailytoday.co.kr/news)와 기사제휴를 맺고 한국의 전반적인 뉴스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해당 기사의 저작권은 데일리투데이에 있으며 시카고 교차로는 이를 준수합니다.

[정윤서의 건강한 Body Line 프로젝트] '옆태운동': *오블리크 크런치*

누구든 건강하고 섹시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주제를 가지고 안방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각 신체 부위별 예쁜 근육 만들기 운동법을 소개한다. 모양 잘 잡힌 근육은 건강미인이 지녀야 할 기본. 여자여, 근육을 멀리하지 말고 가까이 하라. 근육과 친해질수록 당신의 섹시 매력 지수는 더욱 올라갈 테니.

날씬한 옆태 미인이 되어보자

여자의 곡선은 ‘옆’에서 시작된다.

밋밋한 통 허리 보다는 굴곡이 잘 살아 있는 옆태가 여성스러운 매력 지수도 높여줄 뿐만 아니라 건강미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달라붙은 니트나 원피스를 입을 때 옷 태를 살려주는 것은 덤.

옆태 미인에 꼭 필요한 동작 4가지와 함께 오늘도 열심히 땀 흘리자!

*오블리크 크런치*

옆으로 누운 후 다리를 살짝 구부린다. 바닥에 닿은 팔은 바닥을 대고 나머지 다른 팔은 머리 뒤나 귀 옆에 대준다.

상체를 들어 올린다는 생각으로 올라오면서 옆구리에 자극을 준다.

이때 주의할 점은 머리에 힘을 주고 머리를 올리지 않는 것. 반대쪽도 똑같이 실시.

정윤서 선수

*2015 미스터&미즈 코리아 보디휘트니스 2

*2016 미스터&미즈 코리아 비키니 1

*2016 대한보디빌딩협회 국가대표 선발

*2016 INBA 월드 내추럴 올림피아 비키니 1위 그랑프리 석권

*2016 INBA 월드 내추럴 올림피아 스포츠모델 1

*2016 PNBA 월드 내추럴 올림피아 비키니 2

*2016 PNBA 월드 내추럴 올림피아 스포츠모델 1

※ 아시아 여성 최초 프로카드 획득

 

*2017 WBPF(world bodybuilding physique federation)비키니모델 1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