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미비 싱글맘 가정의 렌트비를 후원할 3가정을 신규 모집합니다.

서류미비 싱글맘 가정의 렌트비를 후원할 3가정을 신규 모집합니다.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네트워크에서는 서류미비 싱글맘 가정의 렌트비를 후원할 3가정을 신규 모집합니다.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는 지난 2년 간 총 48,000불의 후원금을 마련하여, 총 8가정에 매월 각각 500불 씩의 렌트비를 지원해 왔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최근 팬데믹 상황에서 경제적으로 가중된 어려움에 처한 서류미비 신분의 싱글맘 가정을 돕자는 취지로 신나는 공동구매 협동조합과 이민자보호교회 네트워크가 공동으로 시작하였고, 현재 시카고를 비롯해서 뉴욕, 뉴저지 지역에서도 진행 중입니다. 시카고 인근 지역에서는 뉴비전언약교회, 샴버그 살렘연합감리교회, 샴버그한인교회, 순복음 시카고교회, 시카고기쁨의교회, 시카고 예수사랑교회, 그리고 한마음 성공회교회 등에서 후원해 주셨습니다.

8월 25일까지 마감되는 이번 신청은 신규 3가정을 선정하여, 2022년 10월부터 2023년 9월까지 12개월 간, 매월 500불의 렌트비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신청대상은 체류 신분 상 서류미비 상태의 싱글맘 가정이며, 중서부 지역 거주자면 신청가능합니다. 신청은 bit.ly/singlerent10 링크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서에 작성한 모든 개인 정보와 내용은 절대 외부 공유하지 않으며 신청인의 비밀은 보장됩니다.
* 신규 신청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지며, 이전에 신청하셨다가 선정되지 못하셨던 분도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네트워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kacscn.singleparent@gmail.com / 312-985-6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