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 계절이 돌아온다. McDonald’s®의 McRib이 돌아온다.

맛의 계절이 돌아온다. McDonald’s®의 McRib이 돌아온다.

맛의 계절이 돌아온다. McDonald’s®McRib이 돌아온다.

대표적 인기 메뉴 맥립, 출시 40주년을 맞아 1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 시작

 

(시카고, 일리노이; 2021년 930) — McRib 팬들은 주목! 모두가 애타게 기다려온 짜릿한 맛의 샌드위치의 귀환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전설의 McRib이 올 가을 McDonald’s® USA 메뉴로 화려한 컴백을 한다. 111일부터 한정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참여 매장에서 이 놓칠 수 없는 맛을 잡을 수 있다.

 

McRib40년 전 데뷔와 함께 일약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BBQ 소스에 재워 맛있게 양념된 뼈없는 돼지갈비 패티에 얇게썬 양파와 딜 피클을 얹어 가정집 스타일의 번 사이에 넣은 샌드위치는 호불호가 없는, 후회없는 맛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80년대 McDonald’s의 음식 혁신을 진두지휘하던 팀은 정말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착안해냅니다. 추운 계절에도 즐길 수 있는, 거부할 수 없는 맛의 샌드위치였죠,” McDonald’s의 수석 기록 담당 매니저 마이크 벌링턴(Mike Bullington)씨는 말했다. “McRib의 충성 팬이든, 처음 접하는 사람이든, McRib이 지난 40년간 가장 화제가 된 샌드위치라는 사실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고, 이는 팬들이 보내주신 수천 통의 이메일과 트윗들이 증명해줍니다.”

McRib1981년 캔자스 시티에서 지역 메뉴로 처음 출시된 후, 주류 영화를 통한 홍보, McRib Jr.와 같은 새로운 혁신 메뉴의 탄생 등을 통해 국제적인 팬덤을 형성하게 되었다. 이후 McRib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독일, 뉴질랜드, 프랑스 등에서도 선보여졌다.

인터넷의 확산과 소셜 미디어의 등장은 McRib의 스타성을 더 공고히 해주었다. 듬뿍한 소스의 샌드위치를 향한 사랑은 온라인 상의 팬들을 통해 더 퍼져나갔고, ‘McRib 위치 찾기와 같은 온라인 툴도 등장하며 더 많은 사람들을 팬덤에 합류하게 만들었다. 매년 컴백할 때마다 몰리는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은 ‘McRib 시즌이라는 신조어도 탄생시켰다.

McRib111일부터 한정 기간 동안 미국 전역의 참여 McDonald’s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매장 내 식사, 테이크 아웃, 드라이브 스루, McDonald’s 앱과 McDelivery 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MyMcDonald’s Rewards* 프로그램 가입도 잊지 말자. McDonald’s에서 구매를 할 때마다 포인트를 쌓아 일정 메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본 프로그램은 참여 McDonald’s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함. 배달에는 해당되지 않음. 앱 다운로드와 회원가입이 요구됨.

 

McDonalds USA 소개

McDonald's USA, LLC는 미국의 대표적 외식업체로, 양질의 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매일 2,500만여 명의 고객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14,000개의 미국 내 McDonalds 레스토랑 중 약 95%는 지역 프랜차이즈 사업자에 의해 독립소유 및 운영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희 웹사이트(www.mcdonalds.com)를 방문하시거나, 페이스북 (www.facebook.com/mcdonalds) 또는 트위터(@McDonalds)를 팔로우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